김병지 아내 김수연 나이 부인 결혼

2019. 9. 3. 02:17카테고리 없음

 '아이콘택트'에서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김병지와 그의 아내 김수연이 속내를 털어놨답니다. 2019년 9월 2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'아이콘택트'에서는 김병지와 아내 김수연이 마주 앉았습니다. 이날 방송에서 김수연은 김병지와 서로 마주 앉아 눈을 마주치자마자 눈물을 보였답니다.

아내의 눈물을 이해한다는 듯 김병지는 "24년 간 운동을 열심히 했던 것 같다. 정말 관리를 잘 해왔다. 그 중심에는 당신과 우리의 가족이 있었던 상황이다. 그 이외에 회사 식구들에 대한 책임감 때문에 일을 쉴 수가 없는 것 같다"며 자신의 상황을 이해해달라고 요청했답니다.

그렇지만 김수연은 "내가 보면 당신이 관계의 중심에 있으면서 힘든 점이 있는 것 같았다. 내가 힘이 돼줘야겠다 싶다가도 화가 올라오는 것 같다"고 말했답니다. 이어 "은퇴한 지 3년이 됐고, 새로운 일을 하면서 달려가고 있는 상황이다. 그런데 나는 당신의 선수 시절에 아직 머물러있다"고 털어놨답니다.